종목분석(이수페타시스, 케이엠더블유, 폴라리스오피스, 크리스탈지노믹스, 서원인텍, 라닉스, 미스터블루)

작성자
시사경제TV
작성일
2021-04-23 16:44
조회
217
이수페타시스

바닥권에서 강하게 돌파하면서 시세 분출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4,200~300 부근에서 저항 맞고 한 번 떨어질 확률이 좀 있다고 보여집니다. 이 부근을 강하게 돌파하지 못한다면 정리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케이엠더블유

5G 관련주들이 전체적으로 저평가란 인식은 사실 시장에 어느 정도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좀처럼 수급이 강하게 들어오고 있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여력이 되신다면 조금은 긴호흡으로 지켜보셔도 되나 기회비용 측면에서 현재가 부근에서 정리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가상화폐의 재료를 갖고 있는 종목입니다. 최근 가상화폐의 가격이 급락하면서 그 영향을 좀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120일선 부근 2,250쯤 부근을 강하게 이탈하지 않는다면 바닥 다지면서 다시금 횡보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120일선을 강하게 이탈하지 않는다면 주가 흐름 지켜보시면서 2,600 ~ 700 부근에서 정리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섬유증 신약물질 임상, 캄렐리주맙 임상 신청 등 바이오 종목으로 재료는 충분히 갖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수 반등시 제약/바이오쪽으로도 수급 충분히 돌 수 있기 떄문에 전저점을 이탈하지 않는다면 12,000 부근까지는 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서원인텍

실적, 전기차 수급 등 장기적으로는 충분히 다시 한 번 반등할 수 있는 종목입니다. 현재 8,200~300 부근 저항대를 강하게 돌파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 이 부근을 강하게 돌파해준다면 주가 어느 정도 상방으로 분위기가 바뀐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9,000 정도까지는 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라닉스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율주행 핵심기술을 갖고 있는 회사입니다. 자율주행의 경우 올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밖에 없는 테마입니다. 성장 가능성도 충분하고 현재 굉장히 저평가 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5000 부근까지는 보셔도 괜찮습니다.

미스터블루

나혼자레벨업 등의 영화화 등으로 인해 다시 한 번 반등할 수 있는 충분히 갖고 있습니다. 12,500 부근까지 지켜보셔도 괜찮습니다.